2022.05.16

관리자반만주

memo 대화 전문

more
"좋은 밤이에요. 아직 안 자고 있어서 다행이에요. 일단…… 그대로 움직이지 말아 줄래요?

……문제는 없어 보이네요. 당신, 제1세계에서 싸웠을 때 대죄식자가 방출한 빛을 모아뒀었잖아요? 그런 전과가 있으니까 조디아크를 쓰러뜨린 후에도 이변이 없는지 한번 봐둬야겠다 싶었거든요. 린이 없으니까 알아볼 수 있는 사람이 저밖에 없기도 하고요.

아무리 어쩔 수 없는 상황이었다지만 조디아크와 정면 승부를 하다니……. 그 전에는 다른 사람 몸에도 들어갔었죠? 혹시 당신 위험한 저주에 걸린 거 아니에요?

……농담이에요. 하지만 제1세계에서 아모로트를 방문했을 무렵, 당신의 영혼이 얼마나 상처투성이였는지 알아요? 보여줄 수만 있다면 한번 보여주고 싶을 정도예요. 저는 두 번 다시…… 그런 비참한 모습은 보고 싶지 않아요.

가끔씩은 본인도 좀 챙기도록 해요. 그리고 무슨 일이 있으면 상의하고요. ……알았죠?

그럼 전 이만 가볼게요. 샬레이안의 밤은 추우니까 따뜻하게 꼭 이불 덮고 자도록 해요. 아진투타…… 좋은 밤 되길."

관리자반만주

...내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와서, 오자마자 나를 위아래로 훑는 여자...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한 장면을 보고 싶어서 한섭을 남중휴로 밀었으니 이제 본체커마로 돌아와도 될듯...

이 사람의, 사람을 걱정하는 방식이 허튼 짓 하지 않도록 철저하게 감시하는 것이라는 게 너무 설렘... 그러니까 사람의 상태를 파악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이는 것으로 나에 대한 관심이 느껴진다고 해야하나. 나 역시 이 여자를 너무 사랑하는듯... 역시 평생동안 이 사람 한 사람에게 일생을 바치고 거절당하고 싶다

관리자반만주

갑자기 밀린 숙제 완료